자원봉사

  • 자원봉사 안내
  • 자원봉사 게시판

홈 > 자원봉사 > 자원봉사 게시판
 
제목 여자 혼잔데 아기를 낳았다....
작성자 쇼흐트오71 작성일 2019-03-16 조회수 131
첨부파일




모든 인류의 구원자가 되시는 예수님께서는 2천 년 전 처녀 마리아를 통해 생명으로 잉태되어 이 땅에 나타나셨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성령으로 잉태되신 '예수님의 탄생'에 대해 정말 충격적으로 풀이하신 목사님이 계십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소속 장로교단 목사님께서는 로마서 1장 2절 이하의 말씀을 들어 예수님은 다윗의 혈통에서 나온 자요, 여자 혼자의 몸에서 다윗의 혈통을 낳을 수 없으므로 남녀 사이에서 사람의 씨로 태어나신 분이라고 주장하십니다.


또한 성령의 씨로 잉태되셨다면 다윗의 자손이 될 수 없으며 예수님의 족보가 하나님→마리아→예수님이라고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십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 목사님의 주장대로 예수님이 다윗의 피를 받아 남녀 궁합에 의해 사람의 씨로 났다면, 마리아가 요셉과 동거하기 전에 성령으로 잉태된 것이 나타났다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로마서 1장 3절의 예수님께서 다윗의 혈통으로 오셨다는 말씀과 사도행전 13장 23절의 다윗의 씨에서 나셨다는 말씀의 참뜻은 예수님이 다윗의 후손이라는 육신을 입고 오셨다는 것이지 사람의 씨로 난 사람의 아들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목사님의 주장은 하나님도, 하나님의 말씀도 믿지 않는 땅에 속한 자의 자의적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탄생은 어떠한 것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qCSZ52hbW-A
이전글 이전글 나만 자존감 엄청 낮냐ㅠㅠㅠㅠ 
다음글 다음글 나 레즈인데 친구가 더럽대